회원사 홍보

세계적인 VR게임 제로레이턴시 국내 오픈 두달만에 대박

(주)와와컴퍼니 253


[사진] 가족들이 제로레이턴시 게임하는 모습

제로레이턴시 한국 내 사업을 총괄하는 ㈜와와컴파니(대표이사:최진)는 세계적인 Free-Roam(자유 이동형) VR게임인 제로레이턴시의 한국 내 사업을 오픈 한지 2개월만에 평일100명, 주말200여명이 방문하여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부산 남포동 (롯데시네마 대영 3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 한 이후 서울 및 타지방에서 많은 고객이 방문을 하였으며, 특히 주말에는 가족단위의 고객과 연인 및 친구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제로레이턴시는 VR헤드셋과 백팩PC, 총 모양의 콘트롤러를 장비한 채 자유롭게 공간을 누비며 즐기는,  세계최초 8인까지 가능한 멀티플레이 VR게임으로  현재 전세계 18개 유명도시에서 성황리에 게임을 즐기고 있다.

게임은 총 4종으로 좀비 서바이벌, 싱귤래러티, 엔지니어리움, 그리고 아웃브레크 오리진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으며 특히 학교 및 기업, 각종 단체의 팀워크 개발 프로그램으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와와컴파니 최진대표는 제로레이턴시의 세계적인 유명세 덕분에 많은 분들이 매장을 찾아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며, 특히 재 방문율이 약30%에 도달 한 것과 학교 및 기업으로부터 체험프로그램 예약이 쇄도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볼거리와 놀이 문화로 향후 수익 전망을 높게 보고 있다고 한다.

이제 국내 1호점 매출을 기반으로 그 동안 관망하든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벌써부터 많은 창업문의(1588-2816)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 홈페이지 : 바로가기 Click

* 페이스북 :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