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홍보

세계 최고의 해상도 ‘파이맥스 8K’ 드디어 한국 상륙!

올아이피정보통신 55

VR 전문 기업 올아이피정보통신(대표 손정숙)은 VR HMD기기 중 최고의 해상도를 가진 ‘파이맥스 8K’를 2018년 12월 31일에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파이맥스 8K는 Eye 당 4K(3,840 X 2,160)의 해상도를 갖추고 있으며 현실과 이질감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사항 중 하나인 시야각을 사람의 시야보다 넓은 200도로 만들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파이맥스 프로 시리즈에 이어 금번 출시되는 파이맥스 2세대 제품군들은 8K뿐만이 아니라 각각의 산업 현장 환경에 맞도록 5K+와 5K OLED를 함께 출시하며, 1,600만 개 이상의 픽셀을 통하여 비교할 바 없이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함으로 진정한 가상현실을 체험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산업용 VR로 적합한 파이맥스 8K는 실감 나는 VR 영상을 통해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여 이해도와 집중도를 높였다. 교육부문에 있어서 VR 교육과 훈련시스템 도입은 획기적으로 생산성을 향상하고 교육·훈련 기간을 단축할 수 있기에 산업의 전 분야에 걸쳐 필요하다.

또한 파이맥스 8K는 보다 세밀한 영상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곳, 곧 건설, 의료, 영화, 방송, 영상 서비스와 제조업 부문 등에 더욱 빛을 발하며, 탁월한 성능을 보장한다.

지난 12월 초 파이맥스 밋업데이에 약 200여 명 이상의 참관객이 모여 파이맥스 8K, 5K+를 체험, 즐거움과 행복감을 맛보며 그동안 기존 VR 에서 느낄 수 없었던 높은 해상도와 시야각을 통해 커다란 만족감을 표시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파이맥스 8K는 조작하기 쉽고 편리하며 뛰어난 호환성으로 스팀VR과 오큘러스의 콘텐츠와도 호환이 모두 가능하여 다양한 VR 콘텐츠의 확장성을 보여준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파이맥스 8K 출시를 기념하여 2018년 12월 31일부터 일주일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품목은 파이맥스 8K와 파이맥스 5K+ 그리고 5K OLED를 바이브 컨트롤러와 결합, 23% 이상 할인된 가격과 함께 콘텐츠구매 상품권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