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N
KR
search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협회소개
인사말
조직도
연혁
정관
CI 소개
오시는 길
주요사업
Center of VR·AR Business
VR·AR Global Information Hub
VR·AR Cutting-Edge Academy
VR·AR Research Control Tower
알림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보도자료
행사안내
입찰공고
인재모집
정보광장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KoVAC 테스트베드
회원사 마당
회원사 가입안내
회원사 현황
회원사 지원
회원사 교류마당
회원사 홍보
가상증강현실
가상증강현실 세계
VR 게임 리뷰
가상증강현실 영상
가상증강현실 정보
VR게임대전
개요 및 일정
스페이스워리어
모탈블리츠
이벤트
결과발표
search
협회소개
인사말
조직도
연혁
정관
CI 소개
오시는 길
주요사업
Center of VR·AR Business
VR·AR Global Information Hub
VR·AR Cutting-Edge Academy
VR·AR Research Control Tower
알림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보도자료
행사안내
입찰공고
인재모집
정보광장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KoVAC 테스트베드
회원사 마당
회원사 가입안내
회원사 현황
회원사 지원
회원사 교류마당
회원사 홍보
가상증강현실
가상증강현실 세계
VR 게임 리뷰
가상증강현실 영상
가상증강현실 정보
VR게임대전
개요 및 일정
스페이스워리어
모탈블리츠
이벤트
결과발표
EN
KR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KoVAC 테스트베드
VR 리포트
경계를 파괴하는 융합, 현황 및 당면과제: O2O, VR/AR, 스마트카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원
17.06.07
642
<주요내용>
VR/AR의 개념 및 부상배경, 기업동향을 통해 당면과제 도출
(1. 디바이스 개발/보급 지연, 2. 콘텐츠 부족, 3. 사회윤리적 문제, 4. 규제)
리포트 바로가기
PREV
LIST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