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N
KR
search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협회소개
인사말
조직도
연혁
정관
CI 소개
오시는 길
주요사업
Center of VR·AR Business
VR·AR Global Information Hub
VR·AR Cutting-Edge Academy
VR·AR Research Control Tower
알림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보도자료
행사안내
입찰공고
인재모집
정보광장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회원사 마당
회원사 가입안내
회원사 지원
회원사 교류마당
회원사 홍보
가상증강현실
가상증강현실 세계
VR 게임 리뷰
가상증강현실 영상
가상증강현실 정보
VR게임대전
개요 및 일정
스페이스워리어
모탈블리츠
이벤트
결과발표
search
협회소개
인사말
조직도
연혁
정관
CI 소개
오시는 길
주요사업
Center of VR·AR Business
VR·AR Global Information Hub
VR·AR Cutting-Edge Academy
VR·AR Research Control Tower
알림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보도자료
행사안내
입찰공고
인재모집
정보광장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회원사 마당
회원사 가입안내
회원사 지원
회원사 교류마당
회원사 홍보
가상증강현실
가상증강현실 세계
VR 게임 리뷰
가상증강현실 영상
가상증강현실 정보
VR게임대전
개요 및 일정
스페이스워리어
모탈블리츠
이벤트
결과발표
EN
KR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VR 리포트
독일, VR(가상현실) 산업이 뜬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17.04.28
994
<주요내용>
2020년까지 1000만 유로 규모로 폭발적 성장 예상
– 물류·미디어·엔터테인먼트 등 VR 기술을 접목한 약 400개의 분야가 현존하는데, 특히 VR을 이용한 기업 생산성 향상 분야가 주목 받고 있으며 현재 약 260개의 적용 사례가 보고됨
리포트 바로가기
PREV
LIST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