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N
KR
search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협회소개
인사말
조직도
연혁
정관
CI 소개
오시는 길
주요사업
Center of VR·AR Business
VR·AR Global Information Hub
VR·AR Cutting-Edge Academy
VR·AR Research Control Tower
알림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보도자료
행사안내
입찰공고
인재모집
정보광장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회원사 마당
회원사 가입안내
회원사 지원
회원사 교류마당
회원사 홍보
가상증강현실
가상증강현실 세계
VR 게임 리뷰
가상증강현실 영상
가상증강현실 정보
VR게임대전
개요 및 일정
스페이스워리어
모탈블리츠
이벤트
결과발표
search
협회소개
인사말
조직도
연혁
정관
CI 소개
오시는 길
주요사업
Center of VR·AR Business
VR·AR Global Information Hub
VR·AR Cutting-Edge Academy
VR·AR Research Control Tower
알림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보도자료
행사안내
입찰공고
인재모집
정보광장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회원사 마당
회원사 가입안내
회원사 지원
회원사 교류마당
회원사 홍보
가상증강현실
가상증강현실 세계
VR 게임 리뷰
가상증강현실 영상
가상증강현실 정보
VR게임대전
개요 및 일정
스페이스워리어
모탈블리츠
이벤트
결과발표
EN
KR
naver cafe
facebook
instagram
VR 사업도우미
VR 통계자료
VR 리포트
법령 및 규정
VR 휴먼팩터 연구
VR 리포트
VR/AR의 발전방향과 국내산업활성화 방안연구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17.04.21
1,201
<주요내용>
한국은 2017년부터 VR/AR기기 도입을 통해 대중적 관심증가와 함께 시장이 열리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어 글로벌 환경변화에 기반한 VR/AR산업 활성화 전략이 필요
리포트 바로가기
PREV
LIST
NEXT